06-6941-7100접수 시간: 10:00~22:00

오사카성 부지 안의 역사적인 건축물을 개조한 레스토랑

오사카성 부지 안에 세워진 오사카시의 역사적 건축물을 리모델링한 레스토랑이 2017년 10월에 오픈! 눈앞에 펼처진 오사카성의 천수각을 바라볼 수 있는 곳으로 옥상, 3층, 2층에 있는 3개의 레스토랑에서 런치, 디너, 바, 파티, 이벤트, 웨딩 등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About THE LANDMARK SQUARE OSAKA RESTAURANT
더 랜드마크 스퀘어 오사카 레스토랑에 관해서

위치는 오사카성 바로 옆

건물은 오사카성 부지 안에 있으며, 옥상 혹은 창문으로 보이는 오사카성의 천수각을 보면서 최고의 식사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Located right by Osaka Castle.
An historic building faithfully restored.

역사적 건축물을 리노베이션

구 오사카시립박물관의 외관을 그대로 리모델링. 옛 왕실사람들을 맞이한 귀빈실을 시작으로 복고풍의 서양관의 분위기를 느끼실 수 있습니다.

이 지방의 제철 식재료를 사용한 메뉴

식재료는 오사카 및 그 주변지방에서 수확한 신선한 야채와 고기, 생선을 사용하고, 오사카와 오사카성 유카리의 창작요리와 음료등을 제철에 맞게 제공합니다.

Our menus make full use of seasonal locally sourced ingredients.
BLUE BIRDS ROOF TOP TERRACE - Coming Soon!

BLUE BIRDS ROOF TOP TERRACE
블루 버즈 루프 탑 테라스

2018년 3월 오픈예정!오사카성이 손에 닿을듯한 멋진 조망과 함께 다른곳과는 다른 바베큐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탁 트인 전망의 테라스에서는 천수각의 정면부분부터 지붕까지의 끝내주는 전망을 한눈에 보실 수 있습니다.특등석에서는 오사카성을 바라보며 드실 수 있는 엄선된 고기와 야채의 바베큐.편안한 자리에서 바베큐를 체험할 수 있는 옥상의 루프 탑 테라스는 2018년 3월에 오픈할 예정입니다.

THE LANDMARK SQUARE OSAKA RESTAURANT LIST
더 랜드마크 스퀘어 오사카 레스토랑 리스트

오사카죠 1쵸메 1번지, 세계를 여행하는 레스토랑

오사카성 천수각과 가까운 역사의 매력을 느낄수 있는 곳간에서 고급코스요리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역사와 현재가 융합된 장소에서 제공하는 퓨젼 프렌치. 그 고장 제철의 재료의 조리법, 최고의 맛을 느껴보시면서 세계여행을 하는 듯한 테마와 이야기를 코스에 담았습니다. 매 달 새로운 테마를 준비하여 여러분의 여행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오픈 특별기획】10,11월 한정 코스 「히데요시(秀吉)」전 11품과 히데요시 유카리의 니혼슈를 포함한 페어링(요리와 그 요리에 맞는 술 세트) 코스 15,000엔

레스토랑 오픈을 기념해서 오사카성을 건축한 16세기 장군인 토요토미 히데요시를 테마로한 플랜을 준비하였습니다. 히데요시가 좋아한 식재료를 퓨전 프렌치 스타일로 느껴보실 수 있습니다. 히데요시 및 유명한 명장들이 사랑한 아마노자케 를 비롯한 페어링 를 드셔보시는 건 어떠실까요.
※방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가벼운 마음으로 문의주세요.

현대판 천수각 쿨 재팬의 칵테일을

옛날 히데요시가 천수각에 있는 황금의 방에서 달을 보며 '월견주(月見酒)를 했다는 에피소드로부터 현대의 천수각을 형상화한 골드 바 스페이스를 준비하였습니다. 현대판 「수(粋)」라는 이름의 순수한 공간에서 벚꽃과 말차 등의 음료를 넣어 만든 '쿨 재팬' 크리에이션 칵테일과 니혼슈를 맛보시는 건 어떨까요.

Restaurant RASPBERRY with MOON BAR

― 레스토랑 라즈베리 위드 문 바 점포정보 ―

06-6941-7100

휴일:없음 ※런치는 평일에만 영업
LUNCH 11:00~15:00(LO14:00)
DINNER 17:00~22:00(LO20:30)
BAR 17:00~22:00(LO21:30)
테이블 54석/ 바 22석/ 방 7실 54석
어린이 의자 있음
베지테리안 음식도 있으니 상담해주세요

역사와 현재가 교차하는 타임슬립의 레스토랑

클래식하고 중후한 멋이 있는 건물 내부에 들어서면, 역사와 현재가 다양한 사람들과 교차하는 공간이 펼쳐집니다. 옛날 일왕을 맞이한 방인 '귀빈실'과 서양관을 상징하는 천정이 높은 창틀이 복고풍의 분위기를 연출합니다. '귀빈실'은 식사공간으로서 이용가능.

이 귀빈실에 연결되어 있는 테라스는 오사카성을 바로 눈앞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 클래식한 서양관에 어울리는 세련된 모던 이탈리안 요리와 함께 역사와 현재를 마음껏 느껴보실 수 있는 공간입니다.

런치 11:00~15:00(Last Order14:00)

킨키지역의 신선한 야채를 중심으로 구성된 런치 플레이트에 엄선된 야채 샐러드, 애피타이져, 스프, 디져트 부페가 있습니다. 메인은 관서근교의 고기와 생선 그릴요리 외에 파니니(panini) 햄 샌드위치 등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카페타임 15:00~17:00(Last Order16:30)

오사카 지역의 식재료를 엄선해서 일본의 요소를 더한 애프터 눈 티를 귀빈실에서 즐기시며 우아한 시간을 만끽하실 수 있습니다. 일본 전통적인 찬합에 담은 셰프가 직접 매일 가게에서 구운 번스 버거, 스콘을 포함한 약 13종류의 애피타이저와 여러종류의 디져트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독일의 로네펠트사에서 엄선한 홍차와 허브티, 일본차의 수십종류의 차를 무료로 드실 수 있습니다.

디너 17:00~22:00(Last Order20:30)

세련된 모던 이탈리안 요리를 관서지방의 특별한 술과 관서지방의 맥주와 함께 역사와 현재가 융합된 공간에서 만끽하실 수 있습니다. 은은한 조명의 실내는 티타임때의 분위기와 달라져서 또다른 역사적 건축물에서 나오는 복고적인 분위기를 한껏 느낄 수 있습니다.

추천 메뉴

새하얀 쌉쌀한 샐러드 고로곤졸라 크림과 트뤼프 드레싱
1,300엔

적당한 쌉쌀한 맛을 느낄 수 있는 이탈리아 원산지의 고급 야채 카스텔프랑코(Castelfranco,장미모양의 고급 야채)를 사용한 독특한 모양의 하얀 샐러드. 트뤼프와 고르곤졸라의 향이 특징인 크리미한 소스가 야채의 쌉쌀한 맛을 조화롭게하고, 마지막으로 뿌린 페코리노(pecorino) 치즈로 간을 맞추어 식욕을 돋게해주는 음식입니다.

생선류 아쿠아파차(AQUAPAZZA, 이탈리안 시푸드 스프)
2,400엔

흰살생선을 통으로 한마리 사용하는 아쿠아파차. 화이트와인을 베이스로한 심플한 맛에 홍합, 조개로 국물을 내어 생선류의 몬래의 맛을 즐길 수 있는 요리.

이베리코 돼지 라그(ragù,고기나 생선을 잘게 잘라 끓인 소스) 하얀 고기소스와 라임
1,400엔

살살 녹을 만큼 부드러운 돼지고기의 감칠맛과 화이트와인의 사뜻함이 더해진 크리미한 맛의 조화를 즐기실 수 있는 하얀 미트소스의 파스타. 슬라이스한 라임의 산미는 감칠맛이 강한 라그와 궁합이 맞아 최상의 밸런스의 맛을 느끼실 수 있습니다.

교토 히요시 포크 살팀보카(Saltimbocca,고기에 햄을 싸서 세이지로 양념하여 구운 이탈리아 요리)
2,400엔

씹는 맛이 일품인 돼지갈비살에 가열처리하지 않은 햄을 싸서 구운 요리. 화이트와인을 베이스로 한 소스에 산뜻한 향이 특징인 세이지에 버터를 발라 고기의 감칠맛을 더욱 느끼게 하였습니다.

와규 소볼기살 탈리아타(Tagliata,얇게 썬스테이크)
3,200엔

고기의 식감을 느낄수 있는 맛과 적당한 비계의 밸런스가 좋은 일본산 소볼기살을 루콜라(rucola)등의 야채로 만든 샐러드를 곁들인 요리. 발사믹소스의 산뜻한 맛을 더해 슬라이스로 뿌린 파르메산치즈로 보다 깊은 맛을 내었습니다.

crossfield with TERRACE LOUNGE

― 크로스필드 위드 테라스 라운지 점포정보 ―

06-6941-7100

휴일:없음
LUNCH 11:00~15:00(LO14:30)
CAFÉ 15:00~17:00(LO16:30)
DINNER 17:00~22:00(LO21:00)
테이블 159석/ 방 4실 30석/테라스 32석
어린이 의자 있음
베지테리안 음식도 있으니 상담해주세요